레비트라 직구

마팁 심각하지않으면 안사는거 아니냐 레비트라 직구 이러나 저러나 문제네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레비트라 직구 웨스트햄도 요즘 장난 아니던데, 핸도와 넷플이 센백 나와야하나... 하...

루카쿠와 즐라탄, 두 선수 레비트라 직구 모두 1경기 출전 금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로멜루 루카쿠는 밀라노 더비에서 열띤 대결을 벌인 뒤 1경기 출전 금지를 당했다.


두 선수 모두 전반전이 끝날 무렵 파올로 발레리 심판에게 옐로카드를 받았고, 두 선수 모두 코파 이탈리아의 다음 경기에서 출전 금지되었다. 


인터 밀란 포워드 루카쿠는 이미 옐로카드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다음주 유벤투스와의 준결승 1차전에 결장할 것이고, 이브라히모비치 역시 코파 이탈리아 경기만을 위한 것이어서 다음 시즌부터 출전 정지가 시행될 예정이지만 경기 중 두 번째 옐로카드를 받아 1경기 출장 정지 처분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탈리아 축구 연맹은 아직 이 사건에 대한 심판의 보고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인종 차별건을 평가하기 위해 추가 조사를 시작할 수 있다고 한다.


아스날 vs 벤피카의 유로파리그 경기, 중립국 개최 유력


아스널과 벤피카는 유로파리그 32강 경기를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조치에 맞서기 위해 중립적인 장소로 옮기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포르투갈은 영국의 여행 '레드 리스트'에 올랐는데, 선수들과 스태프들이 돌아오는 10일 동안 자가격리 할 필요가 있다는 뜻이다.


UEFA의 경기 개최 기준에 맞는 경기장을 찾기 위한 시도가 진행되고 있다.


이 타이의 첫 번째 경기는 2월 18일 포르투갈에서 열릴 예정이다.


2차전은 일주일 뒤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아스널 관계자들은 벤피카, UEFA, 그리고 영국 정부에게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랍에미리트(UAE)에서 영국으로 입국하는 사람들의 격리기간을 포함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금요일에는 보다 엄격한 정부 여행 지침이 시행된다.


정부는 웹사이트에 여행 면제를 재검토하여 가장 중요하고 예외적인 이유만을 포함시킬 것이라고 말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