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비아

솔샤르와 모예스는 린가드의 맥스비아 이적을 확인했다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맥스비아 코로나로 인해 1월 이적시장 지출이 61% 감소할 것으로 예상

Covid-19 전염병으로 맥스비아 인해 현재 이적시장 기간 동안 유럽 상위 5개 리그의 지출이 61%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은 경제 및 비즈니스 연구 센터가 발표하고 풋볼 인덱스가 보고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유행병이 축구에 미치는 재정적 영향을 계산하고 있다.


금요일 현재, 유럽 상위 5개 리그의 클럽들은 이번 달에 겨우 144m 파운드를 새 선수들에게 썼는데, 이 수치는 2월 1일 창구가 닫히기 전 308m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작년 1월 동안 지출된 781m 파운드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한다.


이는 대륙 전체의 클럽들이 코로나19의 재정적 영향을 느끼기 때문에 61%의 지출 감소와 같을 것이다.


프리미어리그 측은 처음에는 여름에 공격적인 지출을 계속함으로써 코로나19 재정적 영향을 직시했다.


프리미어리그는 영입생에게 1.32bn 파운드를 쓰고 판매에서 397m 파운드를 회수해 유럽 메이저 5개 리그(942m)의 집단 이적 적자의 98%를 단독으로 책임졌다.


그러나 클럽들이 코로나19가 그들의 재정에 미치는 완전한 영향을 인식함에 따라 1월 이적 기간 동안 그 지출은 완화되었다.



“Lee Charnley와 8주 전에 이미 데려오기로 얘기를 나눴다.”




“이건 즉석에서 결정된 사안이 아니지만 클레멘스에게 개인사정이 TODRURT고 애그뉴가 코로나에 걸려서 긴급하게 코치가 필요하긴 했다.”



“알다시피 하퍼는 1군과 아카데미를 같이 관리하고 있고 매우 중요한 역할이다.”




 “하지만 당신 말이 맞다. 새로 오는 누군가는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져올 것이고 팀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전적으로 찬성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