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형 비아그라 구입

파비뉴 멋잇네 ㅋㅋㅋ 귀엽네 파비뉴도 필름형 비아그라 구입 자기 데뷔전 생각낫겟다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필름형 비아그라 구입 지금 av하는데 루이배리 별3개라 버릴려코했는데 써줘야지 커엽구만 ㅋㅋ

선수들은 우리가 왜 그렇게 필름형 비아그라 구입 하는지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런 훈련법이이 전술적으로든, 기술적으로든, 육체적으로든, 더 도전적이면서도 더 나은 선수들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선수들은 주어지는 도전과 여러 시나리오들에 대해서 항상 심리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나는 아스널에서의 첫해에 싱가포르에서 열린 토너먼트에 갔던 것을 기억한다. 선수들이 직면한 도전과제의 수는 다음과 같았다. - 긴 비행, 시간대, 날씨, 매우 따뜻하고 습한 날씨, 짧은 시간 동안 경기 수 - 이러한 도전가지 갯수 때문에 내가 그 토너먼트는 가장 자랑스러운 순간들 중 하나였습니다.


첫번째 경기에서 우리는 타겟도 많이 놓치고 골도 자주 내줬다. 그러나 같이 분석가와 같이 가는 행운이 있었다. 분석가와 함께 우리는 매경기 분석을 잘했고 선수들은 토너먼트가 진행되면서 어떻게 플레이해야할지 자기만의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1vs1, 오버래핑, 개인플레이 등등을 언제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말이다. 


그리고 토너먼트 때문에 발생하는 피지컬적인 문제점도 대처 할 수 있게되었다. 우리는 때로 토너먼트단계가 주는 신체적 힘듬을 저평가한다. 준결승에서 우리는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뒀다. 토너먼트 규칙은 무승부로 끝날경우 같은 사이즈의 경기장에서 3대3으로 경기하고 먼저 득점하는 팀이 이기는 거였다. 그러나 계속 무승부여서 나중에는 2vs2 더나아가 1vs1까지 이어졌다.


9.선수들간 차이를 관리하는법.



난 델레알리와 함께하면서 많은 걸 배웠다. 선수들간의 차이점이 생기는걸 이해하고 관리하는 법 말이다. 몇몇 유형의 선수들은 그들의 잠재력을 해당국가에서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난 좋은 멘토들과 함께하면서 그 선수들을 도와줄 수 있는 행운을 가졌었다.


토트넘에서나는 크래스 램지, 존 멕데모트, 알렉스 잉겔소프랑 같이 일했다. 이는 꽤나 행운이였고 델레알리와 같은 케이스를 겪으면서 선수들의 주변환경과 유소년발달에 대해 이해하게 되었다.


저는 축구에 대해서는 잘알았다. 그러나 축구는 환경을 관리하고 육성하는 것이 핵심이다. 그리고 인간관계 역시 마찬가지였다. 난 이를 모른채 잘못된 방향으로 선수들을 지도할 수도 있었다. 또한, 저는 마이크 도브에 있는 아카데미 매니저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그는 제 아이디어에 대해 저에게 많은 자유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나역시 Dele와 또래 그룹 선수들에게 많은 즐거움과 만족을 주는 경기 방식을 그들에게 자유도를 줬다. 관계를 빨리 발전시키고, 그들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무엇이고, 무엇이 그들을 자극시키면서, 그것을 이용하고, 감정적으로 그들과 어떻게 연결되게 만드는지 파악해야한다. 만일 코치로서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으면 선수들을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젊은 선수들은 하나하나가 매우 다르고, 모두가 서로 다른 환경을 가지고 있고, 그렇기에 모두에게 적용되는 한가지 만능방법은 존재하지 않는다.


10.메시지 전달하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