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처방받는법

코로나때문에 다들 재정 빠듯해서 시알리스 처방받는법 재계약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주급 빠방하게 받고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알리스 처방받는법 헨리 온예쿠루(Henry Onyekuru) 선수의 임대 영입과 관련하여 선수 및 원 소속팀 AS 모나코(AS Monaco)와의 협상을 개시했습니다.

재정이 안 좋으면 문제가 시알리스 처방받는법 본인이 받는 주급도 문제인데 구단의 영입 정책에도 영향이 있으니까 챔스에서 경쟁력으로 연결되서 고민일 듯... 같은 이유로 네이마르도 재계약에 적극적인 거고


솔직히 지금 PSG의 상황은 '이름값'만 제외하고는 레알에 딱히 밀리는 게 없으니까


갈라타사라이, 헨리 온예쿠루 영입 임박!


아 이건 터키에서 주식상장된 클럽들이 선수영입 및 방출할 때 터키전자공시시스템(Kamuyu Aydınlatma Platformu, 약자로 'KAP')이라는 곳에 먼저 보고해야되서 그렇습니다. 먼저 'OOO 선수와 협상을 개시했다' 라고 발표하고, 그 다음에 'OOO 선수를 영입했다. 계약기간은 몇 년이고, 연봉은 얼마다.' 라는 형식으로 또 발표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미 모든 협상을 다 끝내놓고, 우선 KAP에다가 협상 개시 발표하고, 1~2일 후에 다시 공식적인 영입 발표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죠.


리버풀 이적시장에 관한 클롭의 입장


클롭은 리버풀의 1월 이적시장에 대하여 자신의 솔직한 입장을 밝혔다.


클롭의 리버풀은 지난 리그 5경기 동안 1승도 거두지 못하며, 좋지 않은 행보를 걷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영입, 특히 수비 부분의 강화를 원하고 있다.


그리고 클롭은 자신이 센터백을 영입하고 싶어하지만, 돈을 사용할 수 없다고 밝혔다.




클롭: “나는 살아오며 내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 적이 많아서 그런 상황에 익숙하다. 우리는 센터백에 대해 논의했고, 이는 분명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는 이 상황에 대해 매일 논의하고, 나는 수비수를 추천했다.”



“하지만 나는 돈을 쓸 수 없다. 결정은 내가 내리는 것이 아니다. 이적에 관하여 모든 것을 통괄하는 사람들이 있고, 나는 관여할 수 없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