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비아그라 부작용

못한다고 하기엔 글에 나왔던 한방 비아그라 부작용 것처럼 출장시간이 너무 짧음 경기 나와도 후반 70분~80분쯤에 나와서.....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방 비아그라 부작용 바쁜 일정을 앞둔 레알,이제는 외데고르가 필요한 때이다.

전 뉴캐슬 감독 맥클라렌은 린가드의 열렬한 팬입니다.



한방 비아그라 부작용


1년 전 마르틴 외데고르는 핫한 선수였다.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임대 생활을 하던 외데고르는 라리가에서 가장 화려한 축구를 보여주었다.


모든 것이 그의 역동성,신선함등 그에 대한 칭찬 뿐이었다.그러나 지단의 밑에서 자리를 못잡고 있기에 이는 아득한 기억처럼 느껴진다.


외데고르는 선발로 시즌을 시작했지만 모드리치가 건재하며 크카모라는 3명이 중원을 꽉 잡고 있다. 따라서 그가 무언가 보여줄 여지가 없다.


레알은 1월에 바쁜 일정을 앞두고 있기에 외데고르의 존재는 팀의 큰 도움이 될 것이다.


3주 동안 최대 7경기를 치를 수 있는 레알의 첫번째 경기는 오사수나 원정이다. 외데고르에게는 오사수나 원정에 대한 좋은 기억이 있다.


아마도 레알 소시에다드 임대 생활 동안 그의 최고의 경기였을 것이다.프리킥으로 골을 넣고 오야르사발에게 어시를 하는 등 경기를 지배했다.


2020년 1월 8일 외데고르는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19경기 중 17경기에 나왔고 1530분을 뛰었다. 그는 매 경기 선발이었다. 그는 4골 5도움을 기록하고 있었다.


그러나 현재는 17경기 중 7경기에 출전했고 그 중 선발은 3경기였으며 출전 시간은 232분 밖에 되지 않는다.


시즌 초 외데고르가 팀에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과정처럼 보였던 것이 이제 아무것도 아닌게 되버렸다.



외데고르는 샤흐타르전 이후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고 최근 셀타전에서 5분을 뛰었다.


베르나베우에서 기립 박수를 받았던 외데고르는 아직까지 레알에서 그때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그의 부상 문제는 그에게 큰 휴식을 주지 못했다. 그는 두번의 근육 부상과 한번의 무릎 문제를 겪었다.


지단의 팀에서 자리를 못 잡은 것 뿐만 아니라 노르웨이 대표팀이 유로에서 떨어지며 이번 시즌 외데고르에게는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고 있다.





그는 지난 2018년 텔레그래프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 와우 린가드는 독특하고 공이있든없는 전진합니다. 그런 그는 매우 위협적이고 공을 가지고 더 빨리 달릴수있는 선수일것입니다. 린가드는 침착하고 골도넣고 도움도 해줄수있는선수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