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케티아, 지루... 비아그라 먹는법 런던 주재 팀들 서브멤버 여기저기 찔러보는구만.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03 조회
- 1 댓글
본문
어짜피 계약 6개월 남았으니 첼시는 돈 받고 팔 수 있으니 좋고
비아그라 먹는법
지루도 유로 앞두고 출전 시간 늘릴 수 있으며, 또 연고지가 런던이니 거부감 없을테고....
PSV는 토트넘의 토비 알데르베이럴트를 원한다.
다만 공격 옵션 하나를 잃게 되기에 램파드가 허용할지 안할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의 수비수인 토비 알데르베이럴트는 현재 네덜란드의 거인인 PSV 아인트호벤의 영입 대상으로 부상했다. 토트넘의 수비수는 PSV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PSV는 이미 선수의 에이전트와 접촉했다. 네덜란드 언론사인 De Telegraaf 보도에 따르면, PSV는 벨기에 국가대표 출신 선수에게 관심을 표했고, 그를 유혹하길 희망하고 있다.
알데르베이럴트는 올시즌동안 중앙 수비수로서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왔다. 이 수비수는 에릭 다이어와 좋은 파트너쉽을 구축하였고, 토트넘의 리그 1위에 큰 공헌을 했다. 지난주말, 토비는 리즈전에서 선발로 출전했고, 만약 토트넘이 그를 판매하길 원한다면, 이는 매우 놀랄 소식이 될것이다. 31살인 토비는 토트넘과 2023년까지 계약되어 있으며, 그는 무리뉴감독이 부임했던 2019년에 토트넘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토트넘은 EFL 결승전에 도달했으며, 여전히 EPL과 유로파리그 우승을 위해 경쟁하고 있다. 토트넘의 우승 경쟁과 토비의 팀내 기여도 때문에, 토비는 토트넘에 남을 것이라 예상된다. 하지만, PSV는 토비가 이적을 원하는지를 살펴볼 예정이다.
관련자료
-
이전
댓글 1개
비아그라님의 댓글
- 비아그라
- 작성일
나이 꽉 찬 선수 제값 쳐주면 땡큐긴 한데 지금 토트넘에 대체자가 없는 게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