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레비트라 파는곳

뮐러를 10번자리에서 끌어내고 후불제 레비트라 파는곳 박투박으로 뛰게하던 코바치 떠오르네 ㅋㅋ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후불제 레비트라 파는곳 뉴캐슬은 생 막시맹이 격리규정을 어겼다는 것을 부인

뉴캐슬은 시즌 초에 후불제 레비트라 파는곳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연기된 최초의 프리미어리그팀이었다. 생-막시맹은 토요일에 있을 아스날과의 FA컵을 결장할 것이다. 브루스는 격리규정을 어긴 사례들이 자꾸 나오는 것이 도덕적으로 옳지 못하다고 말했다.


뉴캐슬은 이번 주에 슈퍼에서 팬과 함께 사진이 찍힌 생-막시맹이 격리 규정을 어긴 것을 부인해왔다.





미디어의 요청 후, 뉴캐슬은 생-막시맹이 목요일 저녁에 슈퍼를 방문하는 동안 어떠한 규정도 어기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성명서로 밝혔다.


 “그는 모든 규정과 지침을 따를 것이며 훈련수칙에 따라 돌아올 것이다.”


 “구단은 이 문제를 끝내고 더 이상 말이 안 나오게 할 것이다.”


뉴캐슬은 시즌 초에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코로나에 의해 경기가 연기되었으며 열흘 동안 훈련장을 폐쇄했다.


리그 4경기가 연기되었으며 하부리그에서도 50경기가 넘게 취소되었다.


뉴캐슬은 코로나가 계속될 것 같은 느낌을 준 첫번째 팀이었고 그는 리그 중단이 선수들을 보호할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저는 코로나와 사투를 벌이는 여러 구단들을 봤고 리그 지침이 있기는 하지만 일단 훈련장을 떠나면 다시 사회로 나가야 합니다.”(리그에서만 지침이 잘되어 있다고 해도 그 외에 영역에서는 그러지 않을 수도 있다.)


 “전염성이 너무 강하고 멈추기 어렵기 때문에 모든 구단들이 추이를 지켜보고 있다.”




 “우리는 이것이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직접 목격했다. 2명의 선수가 매우 아팠고 1~2명의 직원도 마찬가지였다. 한 명은 특별간호가 필요했다.




이만큼 강력한 것이 나타날 줄은 예상치 못했다.” 





“재정을 생각한다면 리그를 진행하는 것이 맞지만 그게 옳은 일은 아니다. 사람들이 경기를 하길 원하는 것은 이해하지만 우리도 남들처럼 취약한 상태에 놓여있을 뿐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