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맥주

비엘릭 나가서 잘하고있으니 비아그라 맥주 보기좋네요 ㅎㅎ 은케티아, 윌록도 낭낭하게 한떨하시겠습니까?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맥주 선수 분석: 크리스티안 비엘리크 나 더비로 하는데 발 느린거 말고는 준수함. 부빈 높다고 뜨는데 내꺼에선 부상도 별로 안당하고

크리스티안 비엘리크는 비아그라 맥주 지난 1월 전방 십자인대가 찢어지는 부상을 당한 후 지난 12개월 동안 시간 대부분을 필드 밖에서 보냈다. 이 때문에 그에게 2020년은 참 힘든 해였다. 폴란드 국가대표팀에서도 뛴 적이 있는 크리스티안 비엘리크는 11개월 동안 결장했고, 마침내 12월 1일에 고대하던 복귀전을 치렀다.


더비 카운티 역시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들의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은 2019-20시즌이 끝나갈 무렵에 흐지부지되었고 필립 코퀴는 점점 추락하기 시작했다. 더비는 새로운 시즌을 끔찍한 모습으로 시작하였고 빠르게 강등권으로 내려앉았다. 코퀴는 11월 중순 승점 단 6점을 얻으며 24위에 올랐고, 상호 합의로 팀을 떠났다.


하지만 웨인 루니의 임시 감독 선임과 비엘리크의 복귀 이후, 더비는 최근 9경기에서 단 두 번 졌을 뿐, 훨씬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들은 현재 챔피언십에서 22위에 올라있다.


루니는 확실히 더비 카운티에 활기를 불어넣은 것에 대해 칭찬받을 만하다. 그들은 최근 여섯 경기에서 단 두 골만 내주었고, 이전보다도 더 조직적이고 방어적으로 훈련된 면모를 보였다. 선수에서 감독으로의 전환은 매끄럽게 진행되었지만, 여기서 우리는 더비 카운티에서 비엘리크의 영향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U23 경기를 몇 경기 소화하고, 1군 벤치 명단에 포함되고, 비엘리크는 마침내 12월 초에 코번트리 시티전에 선발 출장하며 더비 카운티 1군 멤버로 복귀했다. 그의 중요성은 누구든 알 수 있을 만큼 분명했다.


크리스티안 비엘리크가 복귀하기 전까지 더비 카운티는 시즌 내내 단 한 경기만을 이겼다. 그 이후로, 팀은 8경기에서 12점을 얻었고, 그 과정에서 단 두 번만 졌다. 이러한 더비 카운티의 승승장구에는 승격을 노리는 강팀 스완지 시티를 상대로 2대 0 승리를 거두고, 버밍엄 시티를 4대 0으로 완파한 인상적인 승리가 포함되어 있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더비가 이 8경기에서 단 3골만을 내준 것이다. 비엘리크가 복귀하기 전, 더비 카운티의 클린시트 기록은 단 한 경기뿐이었고, 특히 수비가 불안했다. 하지만 지금 더비는 단순히 클린시트를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의 공격을 완전히 차단하고 있다.


그들은 스토크 시티와 버밍엄 시티에게 단 하나의 슈팅만을 허용했고, 스완지는 프라이드 파크에서 열린 경기에서 더비 카운티의 골키퍼 데이비드 마셜에게 단 한 번도 위협을 주지 못했다. 불과 몇 주 만에 더비의 수비는 탄탄해졌다. 비엘리크가 복귀한 후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은 우연이 아니다.


숫자만 봐도 비엘리크가 뛰면 더비도 잘 나간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크리스티안 비엘리크는 루니의 팀에 빠진 퍼즐 조각이었다. 이제 그는 복귀했고, 모든 것이 더비 카운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