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100mg 가격

지금 챔스권인팀들 비아그라 100mg 가격 아스날 엄청 견제하던데ㅋㅋ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100mg 가격 클롭도 지면 추해지는판에 이정도면 인터뷰하나는 벵거급이긴함

인터뷰 내용에 항상 인성, 비아그라 100mg 가격 태도 이런게 들어가는거보면 팀기강, 규율이라든가, 조직사회 같은걸 굉장히 중요시하는듯

이번 3연승이 고무적인게 어린 선수들의 활약도 있지만 라카제트 득점력 살아났고 세바요스 폼 올라온게 엄청 긍정적임. 여기에 파티까지 복귀하니.


이제 남은건 오바메양만 살아나면 될 듯. 브라이튼전 진짜 충격이었는데 웨스트브럼전 보니까 영점 문제인듯.


+ 윌윌은페는 가망 없고

스페인 전역에 폭풍 필로메나로 인한 폭설로 큰 피해를 본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틱 빌바오는 금요일 악몽 같은 비행기 여행을 견뎌냈다.


지네딘 지단 감독은 빌바오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를 위해 수도로 이동하는 동안 토요일 오사수나와의 경기를 위해 팜플로나로 이동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여정은 1시간이 걸렸지만 선수들은 비행기가 이륙할 수 없었기 때문에 5시간 동안 비행기에 갇혀 있었다고 한다. 그들은 결국 자정에 도착했다.


이번 주 초 AS는 이 지역에 최고 20cm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되었다고 보도했다.


빌바오는 예정보다 1시간 늦게 마드리드에 도착했지만, 눈 때문에 착륙할 수 없었고, 그 후에 그들의 비행기는 안전하게 빌바오에 착륙했다. 아틀레티코와의 경기는 라리가의 결정을 기다리는 중이다. 


빌바오로부터 낭독된 성명서는 다음과 같다: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내일 경기를 위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가는 빌바오 선수단을 태운 비행기는 겨울 날씨 때문에 아돌포 수아레스 바라자스 공항에 착륙할 수 없었고, 돌아서 빌바오로 돌아가야 했다.


'착륙이 가능할 것이라는 확신 없이 30분 동안 대기한 후, 기장은 비행기가 오후 10시 CET에 빌바오로 돌아갈 것을 권고했다.


이래서 경기를 이겨야함 ㅋㅋㅋ 15위까지 추락할 때랑 인터뷰 스킬이 달라진 부분 하나도 못느끼겠는데 3연승하니까 또 인터뷰 잘한다고 칭찬하네 ㅋㅋ

레알 마드리드 선수단은 폭설로 비행기에 5시간동안 갇혀있었다/빌바오는 폭설로 다시 빌바오로 돌아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